티스토리 뷰

여배우

윤성환 여자친구 서지혜? 공식입장

서프라이즈7 2017. 6. 19. 20:48

배우 서지혜와 야구선수 윤성환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공식입장을 통하여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아무런 증거없는 열애설 보도로 두 사람은 부인하기 바쁜 것 같습니다.



서지혜는 최근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상태이고, 윤성환의 경우 삼성라이온즈의 에이스로 프로야구에서 손꼽히는 연봉을 받고 있는 인물이지요. 야구선수의 경우 연예인들과 열애설 또는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윤성환 프로필

윤성환 나이는 1981년 10월 8일생입니다. 윤성환 키는 183cm로 삼성 라이온즈 오른손 투수로 활약을 하고 있지요. 윤성환 데뷔는 2004년 삼성라이온즈에 입단을 하면서부터였는데요. 데뷔 후에는 큰 관심을 받지 못하다가 2007년부터 두각을 나타내며 꾸준히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윤성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부상없이 꾸준히 활약을 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2007년부터 큰 부상없이 꾸준히 출전을 하며 2014년 FA로 대박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2014년 시즌 4년 80억원의 초대형 FA계약으로 역대 투수 최고 FA 계약 기록을 세웠는데요. 2019년 시즌에 다시 FA로 대박을 터뜨릴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꾸준한 성적을 거둔다면 또 한 번 FA 대박을 터뜨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윤성환 연봉)



2016년 시즌 도박연루에 휩싸이며 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지만 4년 연속 170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이닝이터로 인정을 받고, 명실상부한 삼성라이온즈의 에이스로 활약을 하고 있지요.



서지혜 프로필

서지혜 나이는 1984년 8월 24일생입니다.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인데요.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현재 팔로미 시즌 8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예쁜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윤성환 여자친구 서지혜? 열애설 과정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한 언론을 통하여 나왔는데요. 서지혜와 윤성환이 올해 초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하여 인연을 맺은 뒤에 급격하게 가까워지며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경기와 스케줄이 없을 때마다 만나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서지혜의 경우 최근 인생술집을 통하여 <남자친구가 없다. 드라마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역할을 해서 선뜻 다가오기 힘든 것 같다>라고 말을 한 것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서지혜 윤성환 공식입장

서지혜는 소속사를 통하여 윤성환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전혀 사실무근이다. 근거없는 이야기다 왜 갑자기 말도 안되는 확인도 안된 기사가 나갔는지 모르겠다>고 밝혔으며,



윤성환도 소속팀을 통하여 <윤성환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서지혜와의 열애설은 전혀 아니라고 부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열애설은 언론의 확인되지 않는 보도로 인하여 만들어낸 열애설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두 사람이 진짜로 사귀는 관계라고 하더라도 증거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열애설을 부인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사진이나 열애설을 뒷받침할 수 있는 증거가 없는데, 열애설을 인정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입니다. 



열애설이 아무리 대중들에게 관심을 모으는 부분이라고 하더라도 증거 없이 추측성으로 쓰는 열애설은 옳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열애설을 통하여 윤성환과 서지혜에게도 미치는 영향이 있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열애설로 인하여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여러 이야기들이 나올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