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졸혼수업에 배우 김정현이 아내 김유주와 함께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유주는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유주는 여러 영화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김정현 프로필

김정현 나이는 1976년 6월 28일생입니다. 소속사는 세발자전거엔터테인먼트인데요. 배우자 김유주 딸 김아인이 있습니다.



김정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데뷔는 1994년 영화 <헐리우드키드의 생애>로 데뷔를 했습니다.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지요. 



김정현 부인(아내) 김유주 결혼스토리

김정현 부인 김유주는 김정현보다 7살 연하입니다. 김정현은 처음 김유주를 방송에서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이름을 잊어버릴까봐 지인에게 부탁을 하여 연락처를 구해 연락을 했다고 하지요.



당시 김유주는 SBS 생방송 모닝 와이드 리포트를 하고 있었는데, 김정현의 적극적인 구애에 김유주가 넘어가게 됩니다.



김정현은 3번 만나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여행을 계획했는데, 그 친구는 아직 사귀기 전에 여행을 간다는 것을 용납이 안된다며 <오늘부터 사귀자>고 먼저 고백을 했다고 하지요.



김정현 김유주는 200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김정현은 김유주에게 신혼집에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지요. 그리고 김정현 아내 김유주는 결혼과 동시에 리포터를 그만두고 전업주부가 됩니다. 이후 2010년 딸 김아인을 출산하게 됩니다.(김정현 딸)



김정현 아내 김유주 꿈을 포기하다

결혼을 하면서 김유주는 연기자보다는 그동안 꾸준히 공부했던 작사와 작곡가 생활을 하기 시작합니다. 2012년 작사가로 정식데뷔하게 되는데요. 가수 오윤혜와 디헤븐의 <죽을 것 같아>로 2012년 데뷔를 하게 되지요. 



이후 김정현이 직접 아내를 저작권협회에 정식 작사가로 등록시키고 아내의 또 다른 곡을 여러 음반사에 소개를 했다고 하지요.


(김유주 리포터 시절)


김정현이 이렇게 적극적으로 아내를 지지했던 이유는 자신과 결혼을 하게 되면서 방송일도 그만두고 연기자를 포기한 것에 대한 미안함 마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김유주는 졸혼수업에서 <연기자를 꿈꾼다>며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33년 연기내공의 대선배 양희경에게 연기수업과 인생수업까지 받게 되지요.



김유주는 연기자의 꿈을 향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었는데요. 영화 군도, 부산행, 더킹과 같은 영화에 단역배우로 출연을 하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결혼을 너무 일찍한 덕분에 자신에 꿈을 제대로 펼치지 못했던 김유주가 한편으로는 안쓰럽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많이 늦어다고 할 수도 있지만 김유주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노력을 한다면 연기자의 꿈을 늦은 나이에 충분히 이룰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히려 결혼을 한 덕분에 완숙된 연기력을 보일 수도 있을 것이며, 도전을 보다 열정적으로 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졸혼수업이라는 예능을 통하여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김정현 아내 김유주가 아닌 여배우 김유주로 활약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