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박지성 김사랑 열애설과 결혼

서프라이즈7 2017. 6. 23. 21:44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로 예쁜 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김사랑 몸매는 손꼽힌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지요.



그런 김사랑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사랑이 누구이며,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하게 된 계기 등을 알아볼까 합니다.



김사랑 프로필

김사랑 나이는 1978년 1월 12일생입니다. 김사랑은 잘 알려진데로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입니다. 김사랑 키는 173cm의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김사랑 데뷔는 2000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이 되었습니다. 이후 2001년 한국을 대표하는 미스 유니버스에 출전을 한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입니다.



김사랑 박지성 열애설

김사랑과 박지성이 과거 열애설로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박지성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스타이기 때문에 당시 큰 화제가 되었지요.



두 사람의 열애설을 키운 것은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다라는 것을 부인하기도 했지만 애매모호한 입장 발표 때문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박지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을 때에 CF를 통해서의 만남에서부터였습니다. 면도기 CF를 할 때에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두 사람은 호텔에서 CF를 촬영하기도 했는데, 이 때문에 박지성 김사랑 호텔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기도 했지요.



김사랑 연관검색어에 아직까지 박지성이라는 이름이 나오고 있는데요. 박지성이 얼마나 대단한 축구선수였는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질레트 화보촬영을 통하여 두 사람이 직접 만나게 되었고, 서로에 대한 첫인상에 대해서도 언급이 되었는데요. 박지성은 김사랑에 대해서 너무 예쁘다라고 말을 했으며, 김사랑은 박지성에게 <직접 만나보니 너무 편안했다. 게다가 귀엽기까지 해서 즐겁게 작업을 할 수 있었다>라며 좋은 인상을 받았다고 표현을 했습니다.



아무튼, 박지성 김사랑 두 사람의 열애설을 넘어 결혼설까지 나오게 되면서 당시 큰 이슈가 되었지요. 그러나 결국은 해프닝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박지성이 김민지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터졌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김사랑 결혼

김사랑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김사랑 결혼, 김사랑 남편, 김사랑 이혼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김사랑 나이가 나이인만큼 40대를 바라보고 있기 때문에 이런 말이 나오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김사랑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제대로 된 열애설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김사랑은 결혼에 대해서 그렇게 급하게 생각하지 않는 스타일인 것 같은데요. 과거에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좋아한다고 먼저 말한 적도 있다. 그런데 그렇게 해보니까, 역시 여자는 조금 의뭉스럽고 여우 같이 구는 게 더 좋겠다는 생각은 들더라. 독립적인 성격이라 결혼에 대해서는 급한 마음이 들지 않는다>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 결혼에 대해서 조급하거나 급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네요.



김사랑은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순수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좋다고 밝혔지요. 어떻게 보면 박지성과 같은 사람이 김사랑에게 딱 맞는 사람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을 아직까지 만나지 못한 것 같네요.



아무튼, 김사랑이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나이가 어느 정도 있는만큼 열애소식이나 결혼 소식도 전해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