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연수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탑스타 부부입니다. 오연수 남편이 손지창이기 때문이지요. 오연수는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40대 후반인 나이에도 여전한 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연수 연관키워드에 오연수 비키니, 오연수 몸매와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이유도 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성령과 함께 대표적인 동안 미모의 여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연수 프로필

오연수 나이는 1971년 10월 27일생입니다. 오연수 배우자 손지창이 있으며, 아들 손성민, 아들 손경민 두 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오연수 데뷔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오연수 남편 손지창 프로필

오연수는 간간이 활동을 하고 있지만 오연수 남편 손지창은 2005년 영웅시대를 끝으로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습니다.



손지창 나이는 1970년 2월 20일생이며, 학력은 홍익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손지창 데뷔는 1990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를 했습니다.


손지창은 청춘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장동건과 함께 마지막 승부와 같은 인기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청춘스타로 진입을 했습니다.



손지창은 현재 미국에서 생활을 하며 사업에 집중을 하고 있는데요. 손지창 소속은 베니카 대표이사 사장입니다. 최근에 손지창이 화제가 되었을 때에는 테슬라 전기차 급발진 사고가 있었던 것입니다. 현재 손지창은 테슬라 전기차와 소송 중에 있습니다.



오연수 손지창 결혼스토리

오연수와 손지창은 1989년 롯데제과 CF 촬영현장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성형하지 않은 미모로 주모을 받았던 오연수는 당시 롯데제과 CF의 메인모델이었습니다. 손지창은 엑스트라 가운데 한 명이었지요.


손지창은 오연수 학교 선배였다고 하는데요. 손지창의 초등학교, 중학교 1년 후배가 오연수였지요. 이를 알고 오연수는 손지창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게 되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오빠 동생 사이로 연락을 하면서 지내다가 오연수가 어려운 문제에 부딛힐때마다 손지창에게 의논을 하면서 두 사람은 연인 관계로 발전을 하게 됩니다.



이후 1992년 KBS 아침드라마 <일요일은 참으세요>에 손지창과 함께 신혼부부로 출연을 하게 되었고, 그때부터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오연수는 <당시 남편과 저는 여의도에 있는 아파트 앞뒤 동에 살았어요. 그래서 다른 사람들 몰래 데이트하기에 편했죠. 사실 남편은 저한테 첫사랑이나 다름이 없는데, 그때는 남녀가 사귀면 당연히 결혼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했어요>



이런 것을 보면 손지창이 참 결혼을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연수의 화려한 외모와 몸매뿐만 아니라 심성까지 착했기 때문입니다. 손지창 오연수는 약 6년동안 연애를 한 다음 1998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손지창 은퇴이유

손지창은 2004년 드라마 영웅시대를 마지막으로 연예계에 은퇴하게 됩니다. 이후 김민종과 더블루로 가수 활동을 했지만, 더 이상 연예계 활동에 전념하지 않았습니다.


오연수 비키니


손지창의 성격과 연예계 생활이 잘 맞지 않았다고 할 수 있지요. <제가 유난히 무서운 감독님들과 일을 많이 했어요. 어떤 분은 현장에서 촬영 들어가기 전에 제 대사를 다시 쓰고는 5분만에 외우라고 했어요. 그러면 표정 연기는 하지도 못하고, 대사 틀리면 어쩌지 하는 불안감 밖에 없었죠>


<그래서 연기 생활을 그만하기로 했을 때에 마음이 무척 홀가분했어요> 이후 손지창은 사업에 전념했고, 오연수는 연기 활동을 병행하게 됩니다.



손지창 오연수 이혼 루머

두 사람은 한동안 이혼루머를 겪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활동을 하지 않다보니 별의 별소문이 다 나게 되었지요. 오연수는 <지금 와서 돌이켜보면 다른 남자를 만나보지 못하고 너무 일찍 결혼한 것 같아서 억울하기도 하지만 아이들을 일찍 낳은 것은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한 어른들의 말씀이 결혼해서 몇 달 살면 그 남자가 그 남자라고 하잖아요. 저 역시 그말이 맞다고 생각해요. 아마 제 인생에 이혼은 없을 거예요. 남편과 잘 맞기도 하거니와 이혼하면 새로운 행복이 찾아오겠지 하는 환상 같은 게 없으니까요> 



어떻게 보면 오연수가 참 현명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생강기 듭니다. 이혼 한 후 더 행복하게 사는 사람도 많지만, 실제로는 대다수가 상황이 더 악화될 뿐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오연수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 그리고 생각까지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덜 받고 늙지 않는 동안 미모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