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박보검 장나라 나이 찌라시 결혼설

서프라이즈7 2017. 6. 23. 20:30

배우 장나라와 박보검이 결혼설에 휘말렸습니다. 이번 열애설의 진원지는 일명 찌라시로 불리는 증권사 정보지를 통해서 입니다.



장나라 박보검 찌라시 내용

최근 증권가 정보지에는 두 사람을 이니셜을 딴 결혼설 루머가 돌았습니다. <탑 인기 연예인 P군(박보검). 연애를 넘어 결혼까지 수려한 외모, 착한 성품 안정적인 연기로 숱한 여성들의 이상형인 연기자 P군>



<한복도 잘 어울리고 바둑알과도 잘 어울리는 청춘스타의 핑크빛 연애설이 돌았죠.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난 J양(장나라)과 알콩달콩 연애만 하는 줄 알았는데, 결혼설도 솔솔 풍기고 있다고 합니다>라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그리고 P군과 J양이 청담동 웨딩거리를 다정히 걷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남들의 시선을 아랑곳 않고 당당히 평범한 연인처럼 다닌다고 합니다. 곧 새신랑 P군의 모습을 만날 수 있겠네요.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이라며 두 사람의 결혼 준비까지 언급이 된 것이지요.



장나라 프로필

장나라 나이는 1981년 3월 18일생으로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입니다. 장나라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귀여운 동안 외모가 특징이지요.



장나라 가족은 연예인 가족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장나라 아버지 주호성(장연교)는 연극배우이며, 장나라 오빠 장성원 역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사촌 정재연 역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나라 소속사는 라원문화이며, 데뷔는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고 데뷔를 했지요. 장나라는 꾸준한 봉사활동과 함께 대표적인 착한 연예인이로 인기를 얻고 있지요.



장나라가 외모와 달리 나이가 많이 있기 때문에 공백기를 가질 때마다 장나라 결혼과 같은 루머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박보검 프로필

박보검 나이는 1993년 6월 16일생입니다. 현재 탑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1년 영화 <블라인드>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과 인품으로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장나라 박보검 결혼설 공식입장

증권가 찌라시를 통하여 시작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소속사를 통하여 발빠르게 부정을 했습니다. 박보검 소속사는 <장나라와 결혼은 사실 무근이다. 말도 안되는 이야기다> 라며 결혼설을 부인했습니다.



장나라 측 역시 <사실무근이다>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지요. 



열애설은 이전에 벌써 부인을 했습니다. 박보검은 과거 장나라와의 인터뷰에 대해서 <저도 나라 누나와 열애설이 신기했다. 누나와 저는 친한 누나 동생 사이다>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이런 해명을 했음에도 또 다시 열애설과 결혼설이 나왔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증권가 찌라시의 위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의 열애설이나 결혼설이 나오는 가장 큰 이유는 오랜 공백 기간을 가졌을 때 많이 나오는데요. 장나라가 최근의 활동이 뜸한 상태이며, 박보검 역시 예능에는 자주 나오고 있지만 2017년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연예인들이 공백기를 오랫동안 가지고 있을 때에 사실이 아닌 루머나 열애설 또는 결혼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진만큼 더 이상 두 사람을 연관지어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두 사람 모두 대중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평가도 상당히 좋은 만큼 열애설로 두 사람을 상처주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