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졸혼이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졸혼이 유행을 하면서 조혼과 관련된 프로그램도 등장하고 있는데요. 따로 또 같이 부부라이프 - 졸혼수업이 화제가 되고 있지요.



졸혼수업에 출연하고 있는 조민기와 조민기 부인 김선진의 결혼 스토리를 알아볼까 합니다. 조민기 딸 조윤경 그리고 배우자 김선진이 함께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을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이들 가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지요.(조민기 아들도 1명 있음)



조민기 프로필

조민기 나이는 1965년 11월 5일생입니다. 조민기 본명은 조병기이며, 탤런트이자 대학교수로 화동을 하고 있지요.



조민기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청주대학교 부교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입니다. 데뷔는 1990년 영화 <사의 찬미>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조민기는 훤칠한 키에 이국적으로 잘생긴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조민기 아내 김선진 성공스토리

조민기 부인 김선진 역시 배우로 성공한 남편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민기 부인 김선진의 원래 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데요. 현재는 끌로에뷰티샵 CEO, 라끌로에 CEO 이면서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교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 뷰티코디네이터 교수로도 활동을 했는데요.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미술교육학과 출신이지요.



조민기 아내는 과거 택시에 출연을 하여 현재 자신이 CEO로 있는 회사의 규모를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청담동 매장 3개 200명의 직원이 있으며, 중국진출을 앞두고 있다고 하지요. 조민기 아내가 얼마나 성공을 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민기 아내는 졸업을 앞두고 교생실습을 나갔다가 교사가 적성에 맞지 않아서 잡지사의 디자인 파트에 원서를 냈습니다. 이후 시간이 있을때마다 메이크업을 배우러 다녔고, 취미삼아 시작한 일이 재미가 있어 자신의 인생에 변화를 주었지요.



집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한다니 불만이 많았지만, 꾸준한 노력 끝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김선진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려고 노력했고, 도전을 하려는 정신이 큰 성공을 거두게 만들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김선진은 자신의 분야에서 꾸준히 활약하고 노력하면서 결국 끌로에뷰티샵, 라끌로에, 아카데미끌로에의 CEO로 이제는 자신의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지요.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진 것도 이들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이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조민기와 아내 김선진은 졸혼수업을 통하여 좀 더 가까이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데요. 김선진은 졸혼수업 기간 동안 화려한 변신을 꿈꾼다고 합니다.



졸혼수업과 같은 프로그램이 방송될 정도이니 세상이 얼마나 많이 바뀌었는지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조민기와 조민기 부인 김선진이 졸혼수업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