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문복은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돌멤버 중의 한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섭외가 되고 있는 상태인데요. 대표적인 작품이 바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웃사이더와 장문복이 함께 산지 3년 정도 된 동거인으로 이색적인 조합>이라고 언급을 했는데요. 장문복이 아웃사이더 집에 들어간 것에도 일화가 있었습니다.



<3년 전에 무작정 음악이 하고 싶다고 대구에서 상경해서 저희 신혼집에서 지금까지 쭉 동거해왔다. 문복이가 함께여서 더욱 좌충우돌한 저희 가족들의 일상이 담길 예정이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아웃사이더 프로필

아웃사이더 본명은 신옥철입니다. 아웃사이더 나이는 1983년 3월 21일생으로 소속사는 오앤오엔터테인먼트 대표이지요.


학력은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2004년 EP앨범 <Come Outside>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웃사이더는 힙합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과거 스나이퍼 사운드 및 Buddha baby 크루 소속이였습니다.



아웃사이더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라는 가사를 트레이드마크로 한 빠른 랩스타일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의 랩스타일은 많은 힙합 매니아들은 물론 일반인들의 관심과 도전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아웃사이더 군대는 2012년 12월 21일에 입대하여 강원도 원주 제1야전군 사령부 군악대 소속으로 복무했고, 2012년 9월 24일에 제대를 했습니다.


아웃사이더 아내(부인) 결혼스토리

아웃사이더 아내 나이는 아웃사이더보다 4살 연상입니다. 아내와 만난 과정 역시 참 재미있는데요. 아웃사이더는 군악대로 군 위문공연을 많이 했고, 위문공연 중에 아내를 만나게 된 것입니다.



위문 공연을 온 무용가 아내 이영빈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보자마자 첫 눈에 반했고, 강하게 어필을 했다고 합니다. 아웃사이더 부인을 3번째 만났을 때에 결혼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이 여자를 절대 놓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결혼 아웃사이더는 일병 때에 아내를 만났고, 상병 때에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을 하는 과정에도 큰 위기가 있었습니다. 군대를 제대하고 바로 아내와 결혼을 하려고 했는데, 아내가 갑상선 암을 선고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아내의 암이 발견이 되자 아내는 결혼을 취소하자고 말을 했지만, 아웃사이더는 예정대로 결혼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지금도 평생 가장 잘 한일로 꼽힌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웃사이더는 결국 예정대로 결혼을 진행했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웃사이더 아내의 암은 다행이도 완치되어 2016년 2월에는 딸을 출산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아웃사이더는 딸을 하늘이 준 선물이라고해서, 신이로운이라고 이름을 지었지요.



아웃사이더와 장문복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장문복이 아웃사이더 집에 함께 있는 모습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웃사이더와 장문복의 관계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웃사이더는 장문복에게 큰 은인과 같은 인물이었습니다. <2번의 오디션 프로그램을 하면서 힘들었다. 그때마다 형이 힘이 됐다. 음악 하나만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형을 찾아왔다>



음악을 하고 싶었던 장문복을 아웃사이더가 받아들여줬던 것이지요. 이에 아웃사이더를 자신의 집에 들였고, 아내와 함께 이색적인 동거를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이에 아웃사이더는 <이제는 아내가 힘들 때 오히려 문복이한테 연락할 정도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장문복이 아웃사이더 집에서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웃사이더의 인성을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장문복이 프로듀스 101을 통하여 큰 화제가 되었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고정으로 출연할 수 있었던 기회가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장목복이 인기를 끌면서 자연스럽게 같이 살고 있는 아웃사이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출연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관계가 참 묘하다는 생각이 들면서 이제는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될 사람이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장문복이 아웃사이더 집에 살면서 여러 가지 오해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장문복이 신혼집에 얹혀살면서 민폐를 끼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근데 사실은 장문복이 아웃사이더 집에 함께 사는 것이 미안해서 따로 집을 구하겠다고 했지만, 아웃사이더가 계속 같이 살자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아웃사이더 아내와 함께 회의하고 결정을 한 것이라고 하지요.



아무튼, 두 사람의 관계가 알려지면서 아웃사이더와 장문복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웃사이더가 딸 신이로운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할 수 있게 되었으니 그것만큼 더 큰 행운도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웃사이더와 장문복 그리고 딸 신이로운의 좌충우돌 생활기를 재미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방송을 통하여 장문복의 긴머리를 자르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인데, 장문복이 긴머리를 자르고 어떤 모습으로 변신하게 될지도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