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트민턴을 대표하는 스타 이용대는 영화배우 변수미와 결혼을 했습니다. 이용대 변수미 사이의 결혼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이용대와 이용대 아내 변수미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이용대 프로필

이용대 나이는 1988년 9월 11일생입니다. 고향은 전남 화순군이며, 현재 소속팀은 요넥스 배드민턴단입니다. 이용대 학력은 경기대학교 경영학과이며,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이지요.



이용대는 뛰어난 실력만큼이나 외모도 잘 생겨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변수미 아내 변수미 역시 영화배우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이용대와 결혼 후에는 더 이상 방송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요.



이용대 변수미 결혼 논란

사실 이용대는 아내 변수미와 만남에서 대중들의 비난을 사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는 2012년 10월 1일 힐링캠프에 출연을 하여 여자친구가 없다고 공식적으로 밝혔기 때문이지요. 그러다가 한달 뒤 변수미 수영장 데이트 사진이 공개가 되면서 입장을 바꾸게 됩니다.



이용대 변수미 수영장 사진은 서로 키스를 하는 장면이었는데, 연인 관계가 아니면 도저히 할 수 없는 사진이었기 때문에 이용대는 변명할 수가 없었지요.



<여자친구를 보호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여자친구가 없다고 거짓말 했다> 그러나 결과론적으로는 대중들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 되었고, 이용대는 큰 비난을 받게 되지요.



일각에서는 변수미가 막 데뷔를 할 시기였기 때문에 뜨기 위해서 노이즈 마케팅을 했다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이용대와 변수미의 연애과정이 부드럽지 못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중들의 비난과 이용대 본인의 이미지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쳤지요.



이용대 변수미 결혼스토리와 냄비받침

이용대와 변수미는 2011년 변수미 아버지가 주최한 행사를 통하여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무려 6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지요. 이때부터 변수미 집안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왔는데요. 그 이유는 아버지가 주최한 행사였기 때문에 상당한 재력가의 집안이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변수미는 여유로운 집안 환경에서 여유롭게 자라왔다고 알려졌는데요. 국내 배드민턴을 대표하는 이용대와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으니 변수미를 많은 이들이 워너비라고 부르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런 이유 때문에 변수미 아버지, 변수미 집안에 대한 관심도 높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는 과정이 매끄럽지 못했기 때문에 그에 대한 비난과 대중들에게 좋지 못한 이미지를 안겨준 것 같습니다.



이용대 변수미는 속도위반을 했다는 사실도 알려졌습니다. 물론, 결혼을 하여 아이를 낳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축복 받아야 하는 일은 분명하나 결혼 2개월만에 딸을 출산하여 속도위반을 한 사실을 밝혔기 때문에 이 역시 부정적인 이미지를 안겨줬습니다.



이용대는 선수생활을 하면서 뛰어난 실력과 수려한 외모를 바탕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결혼 과정이 매끄럽지 못했고, 결혼과 관련하여 여러 가지 좋지 못한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써 그간 쌓았던 대중들의 신뢰를 많이 잃어버린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변수미 이용대 냄비받침

이용대 딸은 냄비받침을 통하여 이용대 딸 예빈이 100일을 맞은 가족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용대가 결혼 과정은 매끄럽지 못했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용대가 그나마 냄비받침을 통하여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어느 정도 대중들의 신뢰를 다시 회복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냄비받침에서 가족들이 모습을 공개하면서 이용대의 진심과 앞으로의 마음 가짐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용대가 잃어버린 대중들의 신뢰를 찾기 위해서는 아내 변수미와 딸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것뿐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행복한 결혼 생활과 함께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줘 다시 좋았던 이미지의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