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이본 남편 이혼 해명

서프라이즈7 2019. 1. 12. 16:13

이본은 까만콩이라는 별명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인물입니다. 1990년대 가장 인기를 끌었던 톱스타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본은 갑작스럽게 잠정 은퇴를 했지요.


이본 프로필

이본 나이는 1973년 8월 3일생입니다. 이본 고향은 서울 출신인데요. 학력은 단국대학교이지요.


이본 데뷔는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본은 털털한 성격과 매력적인 여성의 인물로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성격이 이본에게는 마이너스가 될 수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남들의 시선이 마냥 곱지만은 않았기 때문입니다.



<버럿없고 건방지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그때나 지금이나 싫으면 싫다. 좋으면 좋다라고 확실히 말하는 성격이다> 이본의 까무잡잡한 피부 때문에 이본 혼혈이 아닌가?라는 루머도 있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이본 은퇴이유

이본은 성격좋은 배우로 알려졌는데, 너무 털털해서 똑소리나는 이야기만하다보니까 남들에게 비호감 또는 버릇없는 연예인으로 인식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 때문에 이본은 마음의 상처를 입고, 2005년 잠정 은퇴를 했지요. 그러다가 7년만인 2011년부터 다시 조금씩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본이 잠정 은퇴를 했을 때에 이본 결혼, 이본 이혼 등의 루머가 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재벌가와의 결혼, 스폰서 루머까지 이본이 큰 상처를 입었지요. 그러나 이본은 자신은 비싼 차에 큰 아파트도 가지고 있다며 재벌가와의 만남은 절대 아니라고 부정했습니다. 이본의 성격을 알 수 있는 대목인데요. 돈을 준다고 하기 싫은 것을 하는 그런 성격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본 남편이 있다는 이야기도 전혀 사실이 아닌데요. 그러나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은 있었습니다. 이본이 축구를 좋아하는데 2006년 독일 월드컵 때에 독일에 월드컵 응원을 하러 갔다가 만나게 되었다고 하지요.



그러나 이본은 이런 관계가 있었음에도 결혼은 하지 않았고, 여전히 미혼으로 살아가고 있는데요. 무한도전을 통하여 다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 활동이 뜸한 것 같습니다.


이본은 90년대를 대표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그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잠정은퇴와 그녀의 성격이 제기를 발목 잡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본을 참으로 좋아했고, 1990년대를 함께 보낸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 벌써 20년 이상의 세월이 흘렀네요. 한편으로는 기분이 울쩍하면서 세월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이본을 다시 방송을 통하여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